수수료 환불 및 영수증 발급 안내
1. 접수한 원서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원서접수내역 > [취소] 버튼(수험표 출력 우측에 위치)으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- 수수료 환불 장애시 (전화 118)번으로 문의
- 환불계좌 입력 실패 또는 결제시 오류는 토스페이먼츠 전자결제(☏ 1544-7772)로 문의바랍니다.
2. 환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구분 | 자격검정 원서접수 적용기간 (필기/실기:시험당일로부터 5일전까지)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적용기간 | 접수기간중 | 접수기간후 | 4일 | 3일 | 2일 | 1일 | 해당시험일 |
환불적용률 | 100% | 50% | 환불불가 |
※ 계좌이체 취소 수수료는 수험자 본인에게 부담됩니다.
3. 접수한 원서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 신용(직불)카드는 결제 취소되며, (실시간) 계좌이체는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통장으로 이체시켜 드립니다.
4. 환불소요기간
- 취소신청 완료후 매장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
5. 영수증 발급
- 마이페이지 > 원서접수내역 에서 해당 시험 접수의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.